[기사] 업종변경창업 적격 ‘아비꼬’, 성공 창업의 길을 제시 > 공지사항&뉴스 |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
   뉴스 & 공지사항
[기사] 업종변경창업 적격 ‘아비꼬’, 성공 창업의 길을 제시
by 운영자 | Date 2019-05-07 15:47:21 hit
180136_403760_1859.jpg

올해에도 구직난과 은퇴 이후의 활로 모색을 위해 창업을 대안으로 삼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여전히 창업은 도전하기에 다양한 진입장벽이 존재한다.

특히 경기침체와 함께 최저임금 및 임대료 인상, 원자재 비용 상승 등이 맞물리면서 창업 여건이 악화되며 신규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이로 인해 트렌드에 따라 한 순간 유행으로 붐을 일으키고 사라지는 창업 아이템들에 대한 경각심도 커졌다.

이로 인해 창업 아이템 선정이 창업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따라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이 안정성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운영이 부각되는 프랜차이즈 창업에 향하고 있다. 

근래에는 수익성 악화로 고통을 겪는 자영업자들도 업종변경을 통해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분위기다. 다만 현재까지 투자한 비용 때문에 쉽게 업종변경에 나서지 못하는 창업자들도 상당수에 달한다. 이에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도 업종변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며 기존 창업자들의 새로운 시작을 지원하고 있다.

줄 서서 기다리는 일본식 카레맛집으로 인지도 높은 일본식 매운 카레 프랜차이즈 ‘아비꼬’의 경우 현재 사용 중인 시설을 최대한 살리는 가운데 평형대에 무관한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전체 매장 중 15개 매장이 프랜차이즈직영점으로 본사 운영 비율이 높은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진 아비꼬 측에 따르면 2019년을 맞아 안정적인 매출을 원하는 창업자들과 튼튼한 본사를 찾는 업종변경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일본식 카레’라는 아이템을 대중화하며 안정적인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아비꼬는 계절적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데다 성수기와 비성수기가 뚜렷하지 않아 안정적인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비꼬 관계자는 “높은 객단가와 더불어 우수한 회전율이 부각되며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예비창업주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면서 “개설에 대한 최소 평형 기준을 완화하고 소형 및 맞춤형 창업에 대한 다양한 타입을 구성, 업종변경창업에 최적화된 요식업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야마 할아버지의 비밀 레시피를 담아 제조부터 숙성 그리고 고객에게 제공하기까지 총 100시간의 정성을 쏟아 탄생되는 아비꼬 카레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공감신문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11층 쿠산코리아㈜|
KUSANKOREA Co.,Ltd. 11F Sangjin B/D 165, Yanghwa-ro, Mapo-gu, Seoul, Korea
Tel 1833-9383|Fax 02-3144-0128|E-mail abikocurry@naver.com|사업자등록번호 105-87-49920
Copyright©2017 KUSAN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